대전 "대동 하늘 공원" 데이트 장소로 꿀

    가슴이 "뻥" 뚫리는 데이트 장소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대전에 하늘 공원이라는 곳인데요~ 80~90년대의 풍경에 낭만도 있고, 위에서 내려다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공원이에요~ 올라가는 길이 아주 오래된 80~90년대 건물들로 가득차 있는데요. 사진 속 두 큰 쌍둥이 건물쪽이 대전역이라고하는데, 저 건물을 직접 가보진 않았습니다.


    태양이 자리잡은 곳 사이로 모든 대전이 한 눈에 보이는 장소!! 대동 하늘 공원입니다. 근처 대부분의 집들이 옛날 집으로 가득차 올라오는 길에 옛날을 추억하며 사진 찍고 놀곳이 많았는데요~ 가장 꼭 대기에 올라가니 이러한 풍경이 눈 앞에!!


    필자는 80년도 후반 사람인지라 이런 풍경이 낯설지 않았어요. 어릴적 동네 아이들과 뛰어놀던 거리를 연상시키는 대동 하늘공원 근처!! 


    하늘 공원 꼭대기에 올라가니 커플들이 한 둘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커플들의 명소로 이미 유명한 장소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이름이 나 있네요.


    이 풍경을 보며 여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사진을 찍고 놀던 중에!! SBS 에서 대전의 맛집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하고 있지 뭐에요!? 헉.. 방송타는것인가? 하고 인터뷰에 응했는데요. 대전 SBS에만 나오는 거 아니면 편집...? ㅎㅎㅎ 음 다시 서울쪽으로 올라오는 바람에 확인 할 수는 없지만 방송 타면 개이득?ㅎㅎ  


    대전 대동 하늘공원!! 데이트 코스로 좋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