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에는 어떤 데이트코스가 있을까?

    남양주에서 유명한 곳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타파입니다. 여자친구와 많은 곳을 데이트, 여행하며 남양주를 한번도 가보지 않은 탓에 저번 주말 데이트는 남양주를 택했습니다. 그러고나서 먼저 검색했습니다. 하지만 멀리가는데 특별히 끌리는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직접 가보고 블로그를 신뢰하자! 라는 마음으로 남양주로 떠났습니다.


    먼 거리 이동했으니 배부터 채우자

    약 1시간 30분정도를 달려 남양주에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배가 고파서 다른걸 먼저 할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가장 유명하다는 음식점을 찾아갔는데 아뿔싸!! 자차가 없다면 이동하기 힘든 곳에 위치해 있어요!! 참고하세요~


    유기농 쌈밥 / 석쇠불고기 "목향원"

    알아보니 목향원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기도 했고, VJ특공대 등 여러가지 맛집 방송들도 왔다간 명소기도 합니다. 필자는 방송에 나온 맛집을 잘 신뢰를 하지 못하는데요~ 목향원을 찾아가서 음식을 먹었을때는 와~ 긴 웨이팅의 지루함을 한번에 날려버린 맛 때문에 후회가 되지 않는 곳이었어요. 


    목향원에서 이 색갈 밥을 먹으려면 약 1시간~1시간20분정도의 웨이팅이 필요했어요. 쌈밥집 이미지와 비슷하게 옛날 시골집 같은 분위기에 마당이 엄청나게 넓으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공간이 산이기 때문에 넓어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것처럼 보였어요.


    비쥬얼 어떠신가요? 또한 목향원은 다른 메뉴가 없어요! 오로지 정식 하나만 있는데요~ 1만5천원이라는 가격에 엄청난 반찬과 메인메뉴가!! 맛을 표현하자면 속이 거북하지 않고, 자연의 맛? 역시 유기농 다운 맛이었어요. 


    이렇게나 아낌없이 쌈 거리를 제공해주는 목향원, 이걸 다 드셔도 조금 더 달라하면 더 준답니다. 부담없이 말씀해서 받으세요~ ㅎㅎ  하지만 목향원에서 무료 리필이 안되는것이 있는데요~ 바로 양념게장!! 이 메뉴는 따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기본으로 한마리반인가? 두마리정도를 주는데 이게 은근히 중독이더라구요. 완전 맛있다며 여자친구도 완전 잘 먹었어요.


    소라인지 뭔지 우렁이인지가 들어있는 저 쌈과 석쇠 숯불로 익힌 불고기가 이 집의 비결같습니다. 다른 반찬도 퀄리티가 떨어지는 제공형 반찬이 아니라 정성스레 손수 직접 한 음식의 맛이 나는 것보니 반찬 모두 목향원에서 직접 하는 것 같았습니다. 


    푸짐한 밑반찬~! 그리고 시골 느낌, 자연의 음식이라고해서 20대 커플들은 음.. 하실수도 있는데 웨이팅하며 기다리는 분들 중에 20대 커플들도 꾀나 많이 보였어요. 대부분 30~50대가 많지만요~


    쌈을 할수있는 반찬은 모두 넣어서 상추에 조금 더 두껍게할 이름모를 쌈을 곁들여서 여자친구를 위해 직접 한 입! 이렇게 목향원에서 배를 채우고 기분 좋게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그 자체의 편안함, "트윈트리" 카페

    이번 데이트에서 카페를 찾아보는데, 조건이 이거였어요~ 우선 한강이 보여야 하고, 경치가 좋아야하구요! 편히 쉴수 있을만한 카페! 이와 같은 조건을 찾아보니 트윈트리라는 카페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렇게 편하게 한강의 경치를 보며 커피를 즐기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가 찍은 곳은 평범한 의자가 아니라, 누워서 쉴수도 있는 특이한 의자였죠.


    이렇게 담요를 덥고서~ 누워서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바로 이 곳!! 담요 청결 상태도 꾀나 좋았어요. 그래서 덥을 수 있었지~ 조금의 스멜의 났다했으면 못덥었을겁니다. 


    짜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라스의 느낌에 편히 누워서, 앉아서 경치를 바라보며 조용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곳! 위에 보니 천막이 있는것보니 여름철 비가 와도 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그리고 카페 주변이 공원이라서 같이 손잡고 걸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수도 있는 트윈트리! 전국에 많은 카페를 다니면서도 트윈트리 만큼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은 손에 꼽힐 정도로 좋았습니다. 


    다른 장소도 있나요?

    다른 데이트 코스로는 남양주 종합 촬영소라는 드라마 세트장이 모인 곳이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세요! 그리고 한강이 훤히 보이는 루프탑 카페인 에프에이이탈리아 카페도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한강을 끼고 있는 도시라서 한강 경치 하나는 맘껏 보실 수 있어요. 서울 한강과는 다른 조용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남양주 데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